서브 배너

언론보도

골프옥션 9천만 원 상당 시상품을 잡아라!
59.☆.160. 94
작성자 : 관리자
작성일자 : 2019-11-26 14:31:32

 

[데일리스포츠한국 유승철 기자]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가 ㈜골프존과 함께 “대한직장인체육회 골프협회장배 골프옥션 전국직장인 스크린골프대회"를 개최한다. 

 

“대한직장인체육회 골프협회장배 골프옥션 전국직장인 스크린골프" 대회 포스터

 

이번 대회는 5월 14일부터 6월 13일까지 약 한달 간의 예선전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스트로크방식으로 36홀 상위 30명을 선발하여 6월 29일 결선을 치르며, 진출자 본인이 게스트 한명을 선정하여 포섬 스트로크 우승을 가리는 새로운 방식의 대회이다.

 

행사는 메인후원사 ㈜골프옥션과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에서 직장인골프 저변확대를 위한 스크린대회로서 전국 직장인들의 골프문화 창달에 의미를 두고 있다. 

 

또한, “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”에서는 필드 대회 및 스크린골프 의 꾸준한 이벤트를 통해 전국 직장인골프인들의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

 

㈜골프옥션은 골퍼가 원하는 조건을 입력하면 이에 부합하는 골프장을 역경매 방식으로 매칭 시켜주는 세계 최초의 역경매 방식 골프 부킹앱 이다.

 

지금까지 골프 부킹은 골프장이 가격을 제안하면 그 가격에 맞춰 고객이 부킹을 하는 방식이었다면 골프옥션은 골퍼가 가격을 제안하고 그것을 골프장이 수용하는 방식이다.

 

시상은 예선전 스트로크, 신페리오 순위 시상과 롱기스트, 니어리스트, 최다참가상 시상 등 푸짐한 상품들이 준비되어있다.

 

결승은 포섬 스트로크로 30팀(2인1조)이 동시에 스타트해서 순위를 가리는 방식이다.

 

㈜골프옥션에서 예선참가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부킹상품권을 증정하며, 본선에서는 1천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, GSUV윈도우필름(500만원 상당), 보그그립 고급그립세트, (주)쏘모라이팅, 아레나나인, 러스터의류, 호반호텔앤리조트, 롯데스카이힐CC, 스폴피지 파우치 등 풍부한 시상품이 증정 될 예정이다.

 

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관계자는 “전국스크린골프 저변확대와 직장인들의 여가 생활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대회로 골프가 상류층의 전유물이 아닌 대중 스포츠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가지고 꾸준한 대회를 이어가겠다”고 강조했다.

 

한편, 궁금한 사항은 대한직장인골프협회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.